회장인사말

회장인사말

41대회장 야은 서 환 주

  • 나 ‘서환주’는
    국제로타리3722지구 마산2지역 새마산 로타리클럽 제41대 회장 취임에 있어
    국제로타리 정관과 클럽 세칙을 준수하며, 임기 중 역대 회장의 위업을 이어받아
    클럽발전과 지역봉사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을 엄숙히 선서합니다.

 안녕하십니까? 반갑습니다.
새마산 로타리클럽 41대 회장 서환주입니다.

 여러분! '희망'과 '상상'은 내일을 위한 단어이며, 서로를 기반으로 앞으로 나아가는 길을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
2023-24년도의 클럽테마는 「소통과 참여로 하나되는 새마산!」 이라고 정했습니다.
함께 참여하고 실천에 나섬으로써 세상에 희망을 선사할 수 있도록 만나면 기쁘고, 흥이 넘치는 새마산!
다시 뭉쳐서 하나되는 새마산!을 만들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번 회기에는 단합과 회원간 우정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첫째로, 회원들과의 참여와 소통을 증진하기 위해 5대분과활동을 활성화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둘째는, 골프회/ 산악회/ 낚캠회등 동호회 활동을 더욱 활성화 시켜서 회원간의 우애를 더욱더 돈독히 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셋째, 파크런 행사를 통해 로타리를 지역사회에 홍보하고 환경정화 운동과 회원님들 체력증진 및 다양한 봉사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장학사업, 물품 봉사사업, 명절 기프트박스 전달 사업, 부식지원사업, 지역아동센타 지원사업, 글로벌사업, 회기봉사사업등 승계 봉사사업에도 소홀함이 없이 최선을 다해 승계하여 봉사하겠습니다.
저 혼자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저는 새마산 로타리클럽 회원님들이 저의 가장 큰 힘이자 원동력이 라고 믿습니다.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힘을 실어주십시요!

소통과 참여로 하나되는 새마산!!!

대단히 감사합니다. 새마산 로타리클럽 화이팅!!!!